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잡식성 게임 블로그입니다.

 

액트2 강변길을 진행하실 즈음 미니맵에 야수의 해골 같은 아이콘을 가진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야수의 대가 아인하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갑자기 나타나 같이 사냥을 하며 야수 포획을 도와달라 하는데 지도상에 있는 일정수의 야수 해골 아이콘을 가진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인하르가 알아서 포획을 하게 됩니다.

야수를 다 잡기 전까진 해당 지도를 같이 돌아다니며 사냥을 도와주기 때문에 게임이 힘들 때 야수 한 마리만 의도적으로 남겨놓고 아인하르와 지도를 클리어하기도 합니다.

포획은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데 이후에 아인하르는 이 야수들을 가지고 무슨 일을 할까요?

 

 

야수가 다르다.

 

아인하르가 포획하는 야수를 잘 살펴보면 미니맵 표시를 기준으로 노란색 아이콘 야수와 붉은색 아이콘 야수가 있습니다.

(붉은색 아이콘 야수는 머리 위에 별도의 표시가 더 나옵니다)

보통 포획하는 야수중 한 마리는 붉은색 야수이고 나머지는 노란색 야수입니다.

이후 아인하르의 야수관 콘텐츠는 이 붉은색 야수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피의 재단 사용법

 

지도에서 붉은색 야수를 포획한 뒤 마을에서 아인하르와 대화를 하면 야수 도감 보기에서 지금까지 포획한 붉은색 야수를 볼 수 있고 야수관 방문하기를 누르면 야수관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야수관에서 아인하르옆 쪽 길로 들어가면 피의 재단을 발견할 수 있는데 재단을 누르면 붉은색 야수와 세 마리의 노란색 야수를 제물로 여러 가지 아이템을 얻게나 크레프팅을 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야수는 붉은색 야수와 동랩의 야수가 자동으로 선택이 되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진행하고 싶은 제조법을 선택하고 제작하기를 누릅니다.

 

 

풀려난 붉은색 야수와 노란색 야수를 모두 처치하고 피의 재단을 다시 누르면 제조법에 따른 아이템이 랜덤으로 생성되어 있습니다.

(사냥 도중 사망하게 되면 제물로 사용한 야수는 사라지고 보상도 얻을 수 없습니다)

 

 

크레프팅과 관련된 제조법의 경우에는 해당 자리에 아이템을 넣고 피의 재단을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야수를 거래해 보자

 

랜덤 한 성격이 강하지만 유니크 아이템이 나오고 좋은 크레프팅도 존재하기 때문에 일부 야수는 비싼 값에 거래되기도 합니다.

 

 

커런시 설명 때도 소개해드렸던 POENINJA 사이트입니다.

야수 별로 실제 거래된 가격을 날짜별로 살펴볼 수 있는데 이를 기준으로 경매장에 올려 거래를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거래를 하려면 아이템 상태로 야수를 만들어야 하는데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수관에 방문하여 아인하르에게 아이템 구입을 누르고 야수의 오브를 1 카오스에 구입합니다.

(창고에서 자동차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카오스를 꼭 가지고 가야 합니다)

 

 

단축키 H>야수도감>포획한 야수를 클릭한뒤 필터로 봉인하고 싶은 야수를 찾은 후 야수의 오브를 오른쪽 클릭한뒤 봉인하고 싶은 야수를 왼쪽 클릭해주면 야수가 아이템 상태로 변합니다.

이상태로 경매장에 올려 다른 유저들과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비싼 가격에 거래되는 야수는 예언과 마찬가지로 본인이 사용할 수 있지만 봉인한 야수를 거래하여 장비를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